본문 바로가기

그냥 일상

2023.10.10 생존 신고

1. TXBX 절대 하지마세요!!!

그동안 블로그 활동이 뜸해서... 잠시나마 짬이 살짝 나서 후딱 근황을 적어보자면 TABA 때문에 모든 것이 꼬여버렸다!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이거 한 게 내 인생의 한이다. (자세히 말하면 Txxx 측에 암살 당할 수 있으니.. 자세히는 말 못 합니다 ㅎㅎ)

말도 안 되는 커리큘럼, 관리 X, 무의미한 시간 낭비 => 삼위일체

한 학기 내내~~ 해도 모자란 과목 2개를 2주 만에 끝내버리고 시험을 치는 이 대단한 커리큘럼을 도대체 누가 고안한 건지 박수를 쳐주고 싶다!

혹시나 내가 TABA를 하고자 한다면 정말 정말 비추한다. 나름 디비 쪽 1위 기업이니 자소서에 1줄 들어가는 건 솔직히 메리트가 있겠다만 나의 역량 쌓기에는 0점짜리 프로그램이니.. ㅎㅎ(말을 순화해서 이정도다)

암튼 이런 나의 선택 미스로 인한 리스크를 다른 부분에서 채우고자 두나무(업비트) 서포터즈를 더 열심히 하고자 했고, 서울 핀테크 아카데미라는 과정이 있어서 신청했다.

이게 지금의 나에겐 훨씬 도움 되는 교육 과정을 가지고 있어서 이 부분을 이번 학기에 열심히 소화해 보려 한다.(물론 합격을 해야 하지만..)

2. 펀딩 해보기

이번 두나무(업비트) 서포터즈 컨텐츠를 팀원들이랑 열심히 고민해 봤는데 처음에 계획한 부스를 만들고 이것저것 하려던 걸 아예 갈아엎어버렸다!!(차별점이 부족해) 

그래서 생각해낸 것이..! 

당사가 아직 캐릭터 마스코트가 없어서 캐릭터를 만들고 펀딩을 해보자!!

라는 계획을 세웠고 많은 고민 끝에 캐릭터 디자인까지 끝냈다. 내가 아이디어를 낸 캐릭터가 선택되어서 기분이 좀 좋았다. 슬쩍 보여주자면

이런 느낌?! 악어와 악어새 컨셉인데 생각보다 너무 귀엽게 나와서 매우 만족!! 펀딩도 잘 이루어진다면 좋겠다..!

3. 고양이 뽀리 이야기

뽀리 근황을 요즘 안 올렸는데 뽀리는 현재 너무나도 건강하다!! 따로 글을 하나 더 올릴 테지만 그래도 경사 난 일은 알려야지..!

어제를 끝으로 총 85일간 치료를 마무리했고 혈검 결과 모든 수치가 매우 매우 정상이 되어서 수의사 선생님이 완치!!!!!!!! 판정을 내리셨다. 매일매일 85일 동안 쉬지 않고 밤 12시마다 형이랑 주사를 놓았는데 드디어 끝났다.

잘 버텨준 뽀리에게도 너무 고맙고 형에게도 심심한 감사를..!!

뽀리가 처음 진단받았을 때 진짜 애기였는데 3개월이 지난 지금은 거의 덩치가 3배는 커진 것 같다.. 근데 성격은 그대로..!

암튼 정말 다행이다!

근데.. 근데.. 충격적인 이야기를 하나 듣게 되었다

뽀리군이... '잠복 고환'이라는 사실..............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하늘은 왜 뽀리에게 이런 시련을...)

엄청 심각한 것은 아니지만 중성화 수술이 좀 더 복잡해져버렸다... 에효효효(그래도.. 건강하니 되었다)

4. 10월 말까지 바쁠 예정...

이 망할 놈의 TABA가 10월 말까지 2주마다 시험을 치기 때문에.. 서포터즈 글 빼면 아마 거의 활동이 없을 것이다.. 

어휴 빨리 끝났으면...(때려치고 싶다)

그럼 이만!